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쉐도잉의 정석 유튜버 양킹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0:04

    #미드쉐딩 #영어공부 #양킹 #저는언제나 #영어유튜브 #미드쉐딩 추천 매케터 여러분 안녕하세요~시간보면저는 항상 저렇게 인사하게 되네요. 저도 앞으로 패턴이 가능한가요?조금전에 디바제시카라는 글을 쓰고 영어유튜브 소개시켜드리는 첫머리에 재밌을거 같아서 오노씨도 제가 또 구독중인 한사람을 소개하려고 해요짜잔~ 미드섀도잉 표본? 정석? 양킹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영어에관심있는분들은아시겠지만 셰이드잉 효과로 스토리가 많잖아요?어떤 분은 효과가 있다, 어떤 분은 무조건 한다, 스토리라고 스토리가 많은데


    >


    결론부터 말하면 스에도잉이라는 공부법의 글 솜씨라기보다는 내가 스에도잉을 가능한 수준이 맞는지의 문재인)입니다.예를 들어 저 같은 초보자들은 아무리 쉬운 미드로 시작해도 섀도잉이 쉽지 않기 때문에 금방 흥미가 없어지고 아이チュー은 공부법을 탓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수준에 맞는 공부를 해야 합니다.고고 잡설이 길었네요 어쨌든 평소 미드셰딩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우연히도 영킹 씨의 영상을 셰드잉 초반부터 보게 되었습니다.이분을보고있으면올바른생활의사본인이똑같은느낌이들어요.선량한 인상과는 달리 남다른 열정과 강한 의지로 꾸준히 미드섀도잉을 하고 계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추위와 기지의 경계에서 줄타기를 하는 유머감각도 매력 포인트 같아요.


    >


    셰도인 선배님 성운 씨와의 알콘? 어떤 콘텐츠도 굉장히 재밌습니다.덕구 형이랑 호주 콘텐츠도 재미를 보장합니다.^^​ 특히 호주 콘텐츠는 5개월 동안 갈고 닦은 스에도잉의 실력을 실전 반영 때문에 직접 해외로 날아간 사례입니다.이거, 이거 굉장히 재밌어요. 에피소드도 많아요.


    1개 반의 지상파 방송을 보면 자신과는 동떨어진 이 이야기 같아, 그다지 공감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유튜브를 보면 연예인이 아닌 사람이 만든 콘텐츠가 많다 보니 왠지 저도 할 수 있을 것 같고 더 공감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당분간은 화려하지 않지만 영어 콘텐츠를 만드는 유튜버들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앗.. 댓글을 쓰려고 하는데 양킹 씨 드디어 실버 버튼의 개봉 콘텐츠를 올리셨네요. .마이니치 방송은 담에 칠판에 직접 그린 하나 0만 구독 유튜브 버튼 그려지고 있었지만, 고지츠오프이에 받았네요. 정스토리 축하합니다! 20만 30만 계속 승승장구하도록~


    >


    그럼 다들 파인~


    ​​​​


    댓글

Designed by Tistory.